한국드라마로서는 처음으로 우주를 배경으로 한 드라마 tvN '별들에게 물어봐'가 내일인 1월 4일 첫 공개된다.
500억 원의 제작비를 투입한 것으로 알려진 블록버스터 드라마. 우주정거장에서 근무하는 우주비행사 이브 킴(공효진)과 우주관광객 자격으로 며칠간 머물게 된 산부인과 의사 공룡(이민호)의 로맨스를 그렸다.

'별들에게 물어봐' 기본 정보
제작사
스튜디오드래곤, 키이스트, MYM엔터테인먼트
연출
박신우, 김진성, 오승열
PD
오슬기, 정예린, 최나은
극본
서숙향
첫 방영
2025년 1월 4일 오후 9시 20분
서숙향 작가는 '파스타', '질투의 화신'에 이어 이 작품으로 공효진과 3번째 호흡을 맞추어 화제다. 공효진은 이 드라마로 2019년 출연한 '동백꽃 필 무렵' 이후 6년 만에 드라마 출연이다. 공효진은 이 드라마 촬영 중 결혼했다.
'별들에게 물어봐' 몇 부작 ott
tvN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는 총 16부작으로 TvN과 TVING, 넷플릭스에서 방영한다.
'별들에게 물어봐'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인물 소개
공룡

MZ그룹이라는 우리나라 최고 재벌가 '예비' 사윗감. 700억 회삿돈 내고 가는 우주 관광객. 극비의 임무를 띠고 투어리스트 자격으로 무사히 다녀오면 MZ그룹 외동딸이자 MZ전자 대표인 '최고은'과 결혼할 예정이다. 최고은의 눈에는 그가 거칠고 일에 미쳐 있고, 잘생겼기고 잘 먹고 잘 싸우고 잘 뛰는 건강한 남자, 돈 없고 빽 없고 여유가 없어 꽉 찬 남자로 보였기 때문이다.
이브 킴
마우스 담당 우주 과학자이자 익스페디션 3기의 원정대장. 누구보다 엄격하고 틈 없는 커맨더다. 사령관으로서 대원들의 목숨과 안전을 반드시 지켜내야 하는 의무가 있다. 그저 우주정거장 커맨더 임기 중에 우주관광객 손님이 없기를 바라는데,젊은 남자, 그것도 재벌가의 예비사위가 관광객으로 합류한다. 반갑지 않다.
강강수
냉정하고 오만하며 두뇌회전이 빠르다. 그는 원하기 전에 이미 다 주어져 있는 인생. '돈'과 '여유'가 차고 넘친다. 미국에 본사를 둔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글로벌금융기업 <로열뱅크>오너일가의 둘째 아들. 집안끼리 소개로 만난 최고은을 사랑했지만 그녀에게 차였다. 최고은의 새로운 남자 공룡을 따라 우주정거장으로 향하는 그의 계획은?
최고은
MZ그룹 최재룡 회장의 단 하나 남은 혈육. 이쁘고 똑똑하고 능력있다. 대한민국 젊은 여성의 롤모델이고 대한민국 모든 남자들의 이상형이다. 집안끼리 소개받은 금융재벌의 후계자이며 우주인인 강강수와도 연인으로 발전했지만 최악으로 이별했다. 지구상에 믿을 만한 남자는 없다고 생각했지만 크고, 공격적이고 본능적이며, 날것인 남자 산부인과 의사 '공룡'을 만나 생각이 바뀐다.
박동아: MCC의 베테랑 우주비행사
강태희: MCC의 Chief
도나 리: MCC의 '화끈'한 우주닥터
한시원: MCC의 비행운영디렉터
마은수: MCC의 마우스 실험 파트너
미나 리: ILS내 식물 담당 우주 과학자(도나 리 쌍둥이 동생)
이승준: ILS내 마우스 담당 우주 과학자
싼띠아고 곤잘레스 가르시아: IOU 스페이스센터 소속 우주비행사
최재룡: MZ 그룹 회장
나민정: MZ병원 소아청소년과 의사
공룡의 세 엄마들:
지화자: 공룡의 '가장 센' 엄마
장미화: 공룡의 '흥' 많은 엄마
정나미: 공룡의 '정 많은 엄마
예고편 동영상
https://youtu.be/zoAVmbvy_pM?si=_3_CzAhz9xEx3_6r
*본 포스팅의 모든 이미지와 동영상의 권리는 tvN에 있습니다.
댓글